구축 모형

 강의자와 학생, 학생과 학생이 상호 소통하는 교육환경으로 수준별 학습, 토론식학습,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한 환경입니다. 배우는 학생이 모르는 순간에 모르는 내용을 즉시 지도할 수 있는 JIT(Just In Time)교육 환경입니다.

 

회의자료 유출이 없는 디지털 회의환경입니다.

  - 자리이동이 없이 앉은자리에서 발표하고

  - 종이없는 디지털회의가 가능하고

  - 스크린이 필요없어서 마주보고 회의가 가능한 환경입니다. 버튼하나로 자동 회의가 가능합니다.

강의모습, 학생들의 발표 모습, 실습장면 및 강의 자료 등을 동시에 녹화가 가능하고, 강의와 동시에 재생을 통해 case-study가 가능한 교육환경입니다. 조리, 미용, 의료, 교육, 예체능 등의 교육에 활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.

가르치는 수업에서 배우는 수업으로의 전환을 위한 교육환경으로 학생들이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고, 주제에 대한 토론을 할 수 있으며, 토론하는 내용을 모니터링하면서 지도가 가능하고, 종합된 결과를 발표할 수 있는 flipped learnig(거꾸로교실) 교육환경입니다.  

NCS 모듈별 학습을 진행하기 위하여 모듈별 학습 내용에 대한 동기부여, 모듈별 실습, 결과 도출 및 피드백을 통해 결과에 대한 토론 등을 행하고 평가할 수 있는 교육환경입니다.

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이용한 어학실로 강의자와 학생들이 동영상, 음성, 그림 등을 실시간 양방향으로공유할 수 있는 기능을 이용하여 읽기, 쓰기, 말하기, 발음, 작문 등 다양한 학습활동을 진행할 수 있으며 모든 콘텐츠(영어, 일어, 중국어 등)를 사용할 수 있습니다. 

호간호학과, 의료, 긴급구조, 교육학, 상담학 등 실습실과 강의실이 분리되어 있거나 실습위주의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문제중심형 강의환경입니다.

 

컴퓨터 강의장비를 이용하여 강의내용을 학생들의 컴퓨터로 강제전송하고, 학생들의 내용을 모니터링하며, 원격에서 제어가 가능하고, 학생의 내용을 타 학생들과 공유할 수 있는 환경입니다. 

하드웨어 방식으로 컴퓨터성능, OS, 기종에 관계없이 사용가능합니다. 

녹화된 동영상이나 카메라를 이용한 실시간 방송을 할 수 있는 환경으로 인터넷을 통해 방송하면 원하는 강의실에서 청취가 가능합니다.

CAD 사용법을 위한 교육이나, CAD를 이용한 디자인 수업을 위한 교육환경에서 원격지도나 학생들의 진행모습 모니터링 및 결과물을 이용하여 상호 발표 및 비교가 가능한 교육환경입니다.

조리하는 모습을 강의자를 자동으로 추적하는 센서를 이용하여 카메라가 클로즈업을 하여 프로젝터나 다수의 모니터로 자동으로 전송하고, 학생들의 조리모습을 클로즈업하여 학생들과 토론이 가능하고, 모든 내용을 녹화하여 차기 학습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바둑의 기초에서 대국, 묘수 풀이 등을 전체 학생들에게 강의하고, 학생들의 대국 모습을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필요시 원격에서 복개도 가능합니다. 카메라를 이용하여 실제 돌을 이용하여 대국하는 모습도 학생들 모니터로 공유하고 전 과정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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